Shop in

close

Please select your preferred language.

Please be advised that changing your location while shopping will remove all contents from your Shopping Bag.

  1. 게시판
  2. HELP

HELP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fter Service (AS수선)안내]
작성자 MASTER (ip:)
  • 작성일 2018-10-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525
평점 0점



A/S 품질 보증 기한


전 제품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자 기준 6개월 입니다.
※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A/S 및 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S 문의 시 유의사항 


A/S 문의 시 수선 과정 및 비용 안내를 위해  
반드시 A/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과 함께 구매일자를 보내주세요.


A/S 기간 안내


(접수 및 수령 완료 후) 업무일 기준 최대 30일 소요 예정  제품 회수 및 출고 기간 별도


A/S 비용 안내 



(구매일 기준 6개월 이내) 제조 공정상 판매 제품의 하자로 인정되는 경우, 

: 수선비 지원. 기본 왕복(제품 회수/출고) 택배비 6,000


 도서 산간 지역일 경우, 배송비 추가됩니다..


 제품 회수 시 현금을 동봉하지 말아 주세요현금이 분실될 경우 확인이 어려우며

   분실금에 대해 조셉앤스테이시는 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S 불가 사유


가죽 / 원단이 이염, 오염, 손상된 경우 
가죽 / 원단, 부자재 마모 및 마찰로 인한 손상 (보풀 등) 발생한 경우

 

가죽 / 원단 재염색이 필요한 경우



문의 방법 



1. 공식홈페이지 실시간 채팅 상담 (@ 실시간, 자세한, 빠른 처리가 필요하신 경우)
    - 운영 시간 내 (평일 9  11 30, 13  17) 실시간 상담 가능
    - 조셉앤스테이시 공식 홈페이지 (PC/모바일 웹사이트 화면) 우측 하단
  


2. 이메일 상담 : help@marchi.kr
   - 이메일 문의는 실시간 상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주문취소 등 시급한 처리나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공식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상담 시간 안내

- 평일: 월-금 오전 9  오후 5 (주말/ 공휴일 제외)
- 점심 시간 (오전 1130  오후1) 에는 실시간 상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문의 내용에 대한 정확한 확인과 원활한 처리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1. 실시간 채팅 상담과 2. 이메일 상담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